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클리플래너 추천 및 구매 베스트 9위 소개

by imissme 2022. 8. 9.

금일은 위클리플래너 추천, 상품 간단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위클리플래너 상품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상품이 괜찮을지 고민이 될텐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최근에 많이 팔리고 있는 상품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아래 링크는 바로가기이니 잘 활용하세요.

위클리플래너 TOP 세일 정보

위클리플래너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위클리플래너 위클리플래너 인기순위 BEST 9

그럼 바로 위클리플래너 top 9 을 알아볼까요.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곧바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클리플래너 추천 상품 9 를 차례대로 소개드리겠습니다.

  • 1. 판다몽 냉장고 자석 메모보드 A4 컬러파레트

    1번째 상품은 12,500원 입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판다몽 냉장고 자석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판다몽 냉장고 자석
    상품가격 12,5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4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자 리뷰

    아기 이유식스케줄표로 엄청 맘에들어요 ㅎㅎ

    판다몽 냉장고 자석 메모보드 A4 컬러파레트 플래너 식단 계획표 핑크 + 주간계획표 블루 세트, 메모보드(210 x 297 mm), 메모패드(210 x 90 mm)

    크기도 적당하고 ㅋㅋ 색상도 너무 맘에들어요! 간단한 레시피 적어놓기도 좋고, 아기 이유식 재료or스케줄 적어놓기 넘 좋아요 ㅋㅋㅋ 근데 펜이 좀 두꺼워여! 문제 될 정도는 아니구요 ㅎㅎ 펜도 두개 들어있고 이 정도 금액에 4개 들어있어서 더 좋네요ㅎㅎ

  • 2. 크라프트 데스크 롱 위클리 플래너 2종 세트

    2번째 상품은 7,960원 입니다.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크라프트 데스크 롱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크라프트 데스크 롱
    상품가격 7,960원
    할인율 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0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자 리뷰

    좋아요

    크라프트 데스크 롱 위클리 플래너 2종 세트, 혼합색상, 375 x 113 x 8 mm

    생각보다 되게 괜찮네요 뒷표지도 두껍고 앞에 쉽게 더러워지지않게 덮개 있는것도 그렇구요 ㅎㅎㅎ 저는 스케쥴체크와 간단일기 쓰려고 주문했는데 맘에들어요 ㅋ

  • 3. 모닝글로리 투명PP 주간 스케줄러 4종 세트

    3번째 상품은 9,600원 입니다.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모닝글로리 투명PP 주간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모닝글로리 투명PP 주간
    상품가격 9,6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20개 상품평
    로켓배송

    최신리뷰

    책상에 세울수 있어서 편리한 주간스케줄러

    모닝글로리 투명PP 주간 스케줄러 4종 세트, 블랙, 스카이블루, 브라운, 아이보리, 1세트

    제품명 : 모닝글로리 투명 PP 주간스케줄러 4개입 구매가격 : 9600원 배송 : 무료, 로켓배송 스탠딩 기능 스케줄러 찾고 있었어요 연말에 받은 다이어리도 예쁜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꾸 쓰지 않는날이 많아지더라고 ... more

  • 4. [끝장의 소중함] 끝장노트 A5 가로형 5종

    4번째 상품은 35,000원 입니다.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끝장의 소중함] 끝장노트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끝장의 소중함] 끝장노트
    상품가격 35,000원
    할인율 6%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2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후기

    좋습니다.

    끝장의 소중함 가로형 데일리플래너 A5, 옐로우

    설명 그대로인 공책 데일리 플래너로 좋네요

  • 5. 핑크풋 당근 위클리플래너 5p

    5번째 상품은 8,750원 입니다.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핑크풋 당근 위클리플래너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핑크풋 당근 위클리플래너
    상품가격 8,75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85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후기

    가성비 갑 디자인도 귀염^^

    핑크풋 당근 위클리플래너 5p, 랜덤 발송, 18.6 x 12.7 cm

    내년을 위해 위클리플래너를 검색하다 간단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만나게 되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 직장에서 사용할 거라서 월요일~금요일 5칸에 토, 일요일은 반칸이라 딱 좋아요! 매일매일 해야 ... more

  • 6. 제이로그 v2 재택근무 스케줄 매니저 위클리 플래너 A4 만년형

    6번째 상품은 15,260원 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제이로그 v2 재택근무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제이로그 v2 재택근무
    상품가격 15,260원
    할인율 3%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6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자 리뷰

    스케쥴 관리하기 좋아요~~

    제이로그 v2 재택근무 스케줄 매니저 위클리 플래너 A4 만년형, 오렌지, 내지사이즈(A4 300 x 215 x 17 mm)

  • 7. 마그보드 고무자석 위클리 세로형 플래너 +

    7번째 상품은 19,130원 입니다.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마그보드 고무자석 위클리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마그보드 고무자석 위클리
    상품가격 19,13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5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후기

    그냥저냥 쓸만해요. 아이가 좋아함. 펜이 셋트아님ㅠㅠ

    마그보드 고무자석 위클리 세로형 플래너 + 마카펜 랜덤발송 3p + 자석 홀더 랜덤발송 4p 세트, W 400mm x L 300mm x T 0.6mm

    받는사람마다 케바케일 것 같은데 저는 마그네틱 뚜껑 마커가 세개다 제각각인게 온-: 셋트가 아니네요...^^;; 맞춰서 주시지..ㅋㅋㅋ 보드자체는 칸, 크기, 자력 다 딱 제맘에 들어요!♡ 자석홀더도 큰거 2개.. ... more

  • 8. 퍼니메이드 아카이브 내지노트 위클리 3p

    8번째 상품은 6,460원 입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퍼니메이드 아카이브 내지노트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퍼니메이드 아카이브 내지노트
    상품가격 6,46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91개 상품평
    로켓배송

    베스트리뷰

    위클리 다이어리 속지

    퍼니메이드 아카이브 내지노트 위클리 3p, A5(14.8 x 21 cm), 40매

    다이어리를 많이 써봤지만, 보통 샀을 때 몇장 쓰고는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다이어리는 매년 삼... 제가 유일하게 열심히 쓰는게 위클리로 구분되어 있는 속지더라고요. ESFJ 라 계획세우고 계획대로 하면 ... more

  • 9. 투영디자인 크라프트 스탠딩 위클리 플래너 2p

    9번째 상품은 6,220원 입니다.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투영디자인 크라프트 스탠딩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를 보고싶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투영디자인 크라프트 스탠딩
    상품가격 6,22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194개 상품평
    로켓배송

    구매자 리뷰

    깔끔한 느낌의 탁상형 플래너

    투영디자인 크라프트 스탠딩 위클리 플래너 2p, Dark, 240 x 103 x 70 mm

    원래는 아이패드의 캘린더어플로 주간계획을 기록해왔는데, 필요할때마다 보기에는 다소 불편하기도 하고 주로 공부하는 책상에 항상 아이패드를 놓을 수는 없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점 1. 깔끔한 디자인 색 자체 ... more

오늘은 위클리플래너 관련된 제품 Top 9 가지를 알아보았어요. 어떤 상품이 눈이 가시는지요. 전 2번째 상품을 추천드리는데요. 기존 구매자들의 평도 잘 참고하셔서 상품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현재 특가중인 상품들도 여럿 있으니 잘 참고하셔서 세일가격에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